후지TV 인기 아나운서 나카노 미나코 결혼 은퇴설이.(상대는 SMAP 나카이)


(사진속에 있는 분이 나카노 아나운서. 참고로 평소에는 저런 복장이 아닙니다. ^^;)

中野美奈子(나카노 미나코)아나운서라고 하면 후지TV에서 아침 5시 25분부터 8시까지 하는 메자마시 테레비에 출연하는 아침을 여는 얼굴이지요. 1979년생으로 연예인팬도 많은 나카노씨인데 SMAP의 中居正広(나카이 마사히로, 34)씨와 교제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사람은 笑っていいとも!에 공동출연하는 것이 계기가 되어 2005년 11월부터 사귀게 되었다고. 과로로 목소리가 갈라진 피곤한 기색의 나카이씨에게 나카노씨가 직접 만든 야채쥬스를 매번 건내었던 것에 감격한 나카이씨가 식사를 청했다는 것이라는 방송관계자 소문이 있었습니다.

두사람의 교제가 들킨 것은 작년 5월경. 葛西臨海公園에서 찍은 스티커 사진이 일부 매스컴에 유출되고 그후에도 여성지에 목격담이 실리기도 했습니다.

(이런 사진)

"작년 2월에는 山形県 소바집 순회를 한 다음 秘湯으로 알려진 鶴의 온천을 방문, 8월에는 沖縄県池間島를 둘이서 여행했다" (관계자)

하지만 쟈니즈 사무소의 나카이씨와 나카노 두사람의 교제를 별로 좋지 않게 생각하고 있는게 후지. 쟈니즈를 신경써서 인지 작년 9월에 주간지에 열애가 보도된 후 나카노씨는 いいとも!의 레귤러에서 돌연 강판되었습니다. 나카노씨는 이때 방송국에 대해 불신감을 가지게 되어, 퇴사해서 결혼하려고 한다는 것이지만... 나카이씨도 주변을 필사적으로 설득하려고 하고 있지만 잘 안풀리는 듯. 불안한 나카노씨는 현재 프리로 활동중인 전 후지 출신 内田恭子씨와 연락을 한다고.

"퇴사후 곧인가, 나카이씨와 결혼한 후인가 확실하진 않지만 나카노씨는 프리 전직을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새로운 사무소를 설립하는 内田씨에게 일 상담을 하고 있다" (소식통)

나카노씨에게 이번봄은 인생의 큰 갈림길이 될 듯.

정보출처 : 겐다이넷
라이브도어 뉴스

이 이야기로 충격을 받으실 분이 꽤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아직 카더라 통신이니 이런 이야기가 나온다는 정도로 생각해 주세요.

by NuRi | 2007/01/17 07:24 | 여기는 일본 | 트랙백 | 덧글(5)

트랙백 주소 : http://nuridol.egloos.com/tb/149186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이사유 at 2007/01/17 10:23
나까이도 연애를 하는군요. 기무타쿠 결혼할 때 그 난리를 쳐 놓고선-_- 하긴 연애한다고 다 결혼하는 건 아니니까요. 저는 오히려 연애를 해서 좋은데 말입니다. 갑자기 우타방이 보고 싶네요.
Commented by 조제 at 2007/01/17 17:31
괄호 안이 더 충격적이군요...우우우...나카이 결혼이라니 흐흐흑;; 기무라에 이어 두 번째 유부남이 되는 건가요...
한 때 러브러브했었는데.
2005년도부터라면...그 전에 사귄 여성과 결혼 소문도 있었는데 잘 안되었나보네요.
뭐...카더라...이니까요^^;
Commented by NuRi at 2007/01/18 22:31
이사유 : 만약 저렇게 해서 스타트를 끊으면 줄줄이 다른 쟈니즈 소속 멤버도 비슷한 소식이 나올지도 모른다는 말도 있더군요.

조제 : 네. 우리나라에서는 아무래도 괄호 안이 충격이 클지도 ^^; 다들 좋은 사람 만나서 좋게 지내는게 좋은 것 아니겠어요.
Commented by 라뤼 at 2007/01/19 01:21
쟈니스에서 그렇게 나쁘게 보지는 않은 걸로.. 이젠 결혼 안 하는 게 더 이상해 보이는 나이니, 매년 한 멤버씩 결혼식 성사시키기로 정했다는 우와사가 있더군요. 나카이는 아직 잘 모르겠고 고로는 아마도...
Commented by NuRi at 2007/01/22 19:37
라뤼 : 매년 한명씩이면 츠요시가 제일 마지막일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

:         :

:

비공개 덧글